[다이어트 27일차] 다이어트를 방해하는 의외로 칼로리 높은 음식

in Avle 여성 육아3 years ago (edited)

다이어트를 시작한지 한달이 되어가네요..체중은 조금씩 줄어가는 것 같은데 체지방률을 낮추는 건 쉽지가 않습니다. 근육량을 늘려야 요요도 쉽게 오지 않고 기초대사량도 높아질텐데 확실히 유산소운동으로는 한계가 있는 것 같네요.

며칠 전 뭔가가 자꾸 먹고싶은데 오이나 당근말고 뭐 맛있는 것이 없나 찾아보다 동생이 보내준 견과류가 보였답니다. 오잉~~ 너무 맛있는 겁니다. 그래서 매일매일 견과류는 괜찮겠지라는 생각으로 꾸준히 먹었지요.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이 챙겨먹는다는 얘기를 들은적이 있었거든요.

그런데 다이어트를 방해하는 의외의 칼로리 높은 음식에 견과류가 있었네요. ㅜㅠ 며칠동안 열심히 운동했음에도 빠지지 않는 체중의 원인을 견과류에 돌리면서 오늘은 너무 피곤해서 운동이고 뭐고 그냥 자야겠어요.

사실 한달 감량 목표치를 달성하지 못해 조금 좌절스런 마음이 들었지만 뭐..한달하고 끝낼것이 아니라서 다시 마음을 다잡고 계속 열심히 해야겠다 다짐하게 되었답니다. 아자아자~~^^

아무튼 당분간 견과류는 멀리해야겠어요.

Sort:  

식물성 지방은 칼로리 높아도 살 찌진 않을거 같기도 한데요
살찌는건 당.탄수화물 아닌가요?

칼로리가 높으면 살이 찌진 않더라도 살이 안 빠지지 않을까요? 살이 빠지려면 먹은 칼로리보다 필요한 칼로리가 많아야 할 듯 해서요..아무튼 10알 이상 먹으면 다이어트에는 방해된다고 하네요.ㅎㅎㅎ

안녕하세요 happyworkingmom님

랜덤 보팅 당첨 되셨어요!!

보팅하고 갈께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Turtle-lv1.gif

견과류 칼로리 폭탄이죠 하루 10알 이상 먹지 말라는거 같던데요 ㅋ
저도 좋아해서 무심코 많이 먹는데 살이 급증하는 듯

일단 안빠지는 이유를 만들어야 하니..내가 덜 열심히 한거에 대한 변명거리지요..뭐~^^

저는 어제 완전 폭풍 흡입을 했습니다.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491.36
ETH 3082.44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