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오늘도 매력느낀 공대오빠님 발상 ㅋㅋㅋㅋㅋㅋ 얼렁 날씨 좋아졌으면 좋겠네요ㅜㅜㅜ

네. 가끔 엉뚱하긴 합니다. ㅎㅎㅎ 얼른 장마가 지나갔음 좋겠어요 ~

움직이는거 너무 좋은것 같아요 ㅎㅎ

LED는 ... 그냥 전등 켜도 되지 않을까요 ㅋㅋㅋ

식물 광합성용 led가 따로 있나보더라구요~ ^^

센스있는 공대오빠 덕분에
우울이 오다 도망갈듯해요^^

가끔 엉뚱한 소리를 좀 합니다. ~ ^^

저도 요즘 햇볕의 소중함을 절실히 느끼고 있습니다. 이제 좀 맑은 하늘 보고 싶네요 ㅋ

저두요. 오늘은 정말 오랜만에 걷다 들어왔네요 ~

우울한 이유는 짜장면 양이 적기 때문입니다.

예리한 지적!

ㅎㅎㅎ 코스요리라 마지막에 먹어서 배가 엄청 불렀답니다.

ㅎㅎㅎ 코스 요리라 젤 마지막에 나온건데 앞부분에 엄청나게 나왔어요 ~

공대 오빠가 계시니 물렀거라, 우울!

네. 덕분에 웃었다.. 울었다? 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6.00
ETH 3129.71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