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16500원. 도대체 어딘가요??????

국립유명산자연휴양림이요. 평일이라 가능한것 같아요~^^

캬.. 엄청 저렴하네요.
그래도 한번 사뒀으니 여러번 쓸 수 있으니까.. 괜찮을거에요 ㅎㅎ

여러번 갈수 있을지 의문이 들긴 합니다. ㅎㅎㅎ

캠핑 용품을 사다보면 끝이 없더라구요 ㅎ
저희도 뜻하지 않게 시작했다 지금은 이삿짐 수준이예요 ㅋㅋ
다니시다보면 엄청 좋으실거예요^^ㅎ

저도 개미지옥을 경험하고 있는것 같아요. 왜이렇게 필요한게 많을까요? ㅎㅎㅎ

자주 캠핑장을 다니시면 되겠네요

네~ 2회 이상 가기가 목표 입니다 ^^

캠핑에 빠지면 계속 무언가를
사게되던데요 ㅎ
잘 준비하셔서 즐거운 여행다녀오세요~^^

자잘한것들도 엄청 많더라구요 ~ . 이쁜것도 엄청 많구요 ㅎㅎㅎ . 감사합니다. ^^

여름캠핑은 모기와 더위로 인하여 추천 못 드리지만은 다른 계절은 다 좋아요~
불멍두요^^

앗.. 저희 다담주에 가는데.. 모기가 많겠죠? ㅠ.ㅠ 곧 겨울이라 추워서 못갈까봐 걱정입니다. 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688.35
ETH 3125.3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