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ㅎㅎㅎ 마져요 냉장고털이하려 메뉴를 선정하죵. ㅋㅋ 저도 언능 털어야되는데...

비우면 채우고.. 비우면 채우고 그러네요 ㅎㅎ

젤 좋아하는 잔치국수 보니
한그릇 먹으러 가고싶네요~^^

가까이 사시면 나눠 먹었음 더 좋았을텐데요 ^^

You've got a free upvote from witness fuli.
Peace & Love!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Please check my new project, STEEM.NFT. Thank you!
default.jpg

꺅~~ 너무 맛있어보여요 >_< 심지어 삼겹살이라니 화룡점정이네요 ㅎㅎ

제가 했지만.. 맛있긴 했어요 ㅋㅋㅋ

누가 이렇게만 맨날 해주면 소원이 없겠어요 ㅎㅎㅎ
진짜 맛나게따아~~~

과정이 되게 귀찮긴 하더라구요.. 손이 많이 가요 ㅠ.ㅠ

한 젖가락에 고생한 보람이 있었겠어요^^
보기도 좋고 맛있어 보입니다 ㅎㅎ

손이 은근 많이 가긴 하더라구요 ^^

잔치국수 진짜 맛있어보여요 ㅋㅋㅋㅋㅋ 엄마가 해주던 딱 그거 같아요! ㅋㅋㅋㅋ

감사해요 ~ . 저도 엄마가 해주시는게 더 맛나긴 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3733.51
ETH 2629.48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