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집에도 안들어가고 놀이터에 앉아 있던 저의 예전 모습이 생각나네요. 퇴근해서 집에 오면 아이들에게 치여 다 잠들면 비로소 숨을 쉬었던것 같아요. 잠시나마 놀이터에 멍하니 앉아 있다보면 뇌까지 쉬는 것 같아서 좋았어요 ㅎ
지금은 집에서 살림을 하다보니 그때가 그립네요^^ㅎ

몇 줄의 설명이었지만 여러가지 상상을 하게 되네요.
아는 사이였다면 힘내라고 토닥토닥 해주고 싶네요.

뭔가 사연이 있어 보이는 놀이터 그분이군요.

글만 읽어도 그 분의 '지침'이 눈에 보이는 듯하네요 ㅠㅠ

부디 그분에게도, 행꿈님에게도 기분 좋은 일들만 생기길!!!

맞아요..ㅜㅠ 뭔가 생각할 것이 많은..

고단함.. 이 단어 참 서글프네요.

가끔은 혼자 아무생각없이
있을때가 있죠

놀이터에서 그네 타는 여자라면... 접니다...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0915.52
ETH 3364.8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