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나서 반가 반가..

in Avle 여성 육아4 years ago

...워요.

english-word-education-banner_66675-157.jpg

다음 목록은 내가 쓸 수 있는 주제들입니다.

이제부터 게시물을 태그(tag) 지정하려고 합니다. 나중에라도 글이 많아질 때 저의 글을 쉽게 찾을 수 있을 겁니다.

저는 한국어로 다음 내용을 쓰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때로는 글 안에 영어가 조금 들어 있을 수도 있지만 부담을 너무 느끼지 마세요. 왜냐하면 저의 글을 읽는 스티미언들 중에 몇 명은 한국어를 모르시는 분들이니 제가 글을 먼저 한국어로 쓰고 맨 아래에 영어 번역도 붙이려고 합니다. (이유는 똑 같은 콘텐츠에 두 번 게시하기 싫고 그리고 2 번 째로 upvote system때문에 한 번만 쓰는 것이 맞다고 생각해서요.) 다른 방법이 있으면 제안하세요! 그리고, 저는 열린 마음을 가진 사람이라 실수를 하거나 잘못 쓸 경우 그것도 알려줘도 상관 없습니다. 이것은 모든 Steemian을 위한 학습 과정이기 때문에 문화 차이, 언어 차이 등을 배울 수 있습니다. 때로는 저는 한국 문화나 한국어를 이해 못할 경우가 있습니다. 서로 이해하고 도와주고… 다 함께 배웁시다!
(답장하실 때 한국어로/영어로 부담 없이 편하게 쓰셔도 괜찮습니다.
때때로 남편은 한국어로 말하고 저는 영어로 답하고, 그리고 때때로는 저는 한국어로 하고 남편은 영어로 답하고… 저의 목적은 여러분의 마음이 원하시는 말을 그때 그때 쓰셔도 ok에요.)

주제 목록

문화 g-culture
문화는 외국어를 배우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문화를 통해서 이해를 더 넓게 더 깊게 하면 언어를 배우는 것이 제 2의 천성이 될 수 있습니다.
속담: 습관은 제2의 천성이다.

언어 g-language
외국어를 배우는 것은 쉽지 않으며 마스터하는 데 몇 년이나 걸립니다. 언어를 하루만에 배우는 것은 불가능한 일이라서 힘과 참을성이 필요합니다.

해외 생활 g-abroad
저는 약 27년 동안 해외에서 생활을 했습니다. (아직도 한국에서 살고 있고요.
일본은 3년, 한국은 24년정도 됬을 거에요.)
저는 이 주제 (해외 생활)에 관해 많은 경험이 있어서 이 주제에 대해 잘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영어 학습을 위한 조언 및 팁 g-tip
영어를 더 빠르고 능숙하게 배울 수 있는 팁을 제안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저의 전문 분야입니다!

여행 g-travel
저는 인생에서 많이 여행해 봤어요. 여행할 때 무엇이 꼭 필요할까요?
짐을 줄이려면 어떻게 하면 돼요? 여기서 여행 팁에 대해 쓸 수 있어요.

가정 양육 g-kids
저는 한국에서 두 아이를 낳았습니다 (힘들게!).
저는 미국 문화와 한국 문화를 통해 아이들을 키우고 있습니다. 아이들에게 다른 문화를 이해하도록 어떻게 제대로 가르칠 수 있을까요? 우리는 어떻게 아이들을 다방면에 걸친 상태로 키울 수 있을까요? 아이들에게 부모가 어린시절에서 배웠던 나쁜 습관이나 저희 믿음을 강요하지 않고 어떻게 자기 정체성을 가르 칠 수 있을까요?
(How can we teach self-identity without pushing our own beliefs on our children?) 이것이 매우 중요한 주제라고 생각합니다.

육아 g-parenting
육아 팁은 이 컴뮤니티와 공유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주제에서 아이들을 더 쉽게 키울 수 있는 아이디어뱅크를 제안 할 수 있습니다. 미국의 팁은 한국의 팁과 다를 수 있으므로 이 주제의 문화에 대해서도 많이 배울 수 있습니다.

암호 화폐 g-crypto
저는 암호 화폐를 좋아하기 때문에 때때로 그것에 대해서 쓰고 싶습니다.ㅋㅋ

영어 습득 g-english
이것은 큰 주제입니다. 서점의 어떤 책에서도 찾을 수 없는 영어 개년을 여기서 배울지도 모릅니다! 여러분은 저의 영어 눈을 통해 저의 가르치는 스타일을 알게 될 겁니다. 모든 선생님의 스타일은 다르지만 여기서 저의 스타일을 소개하겠습니다. 영어 학습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는 여기서 많은 재미를 가질 수 있습니다. 영어가 두려워 하시는 분들도 여기서 겁을 안 먹고 비밀로 배울 수 있어서 같이 배웁시다.

(PS... @happyworkingmom, I wrote this before reading your post, so next time I can write about your post on children's English education.)

Again, I want to thank everyone for inviting me into this mom's cafe community. Yes, it would be fun to have a party after 100 people subscribe. That would be wonderful!


image source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05.72
ETH 3101.08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