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80 한캔씩만

in Avle 여성 육아3 years ago

안녕하세요 초보맘 @dyumo입니다.

완분을 시작하고 육퇴만하면 젖병씻고 바로 맥주한캔씩을 하고 있어요~

참을수가 없는 맥주의맛 ㅜㅜ..

사실 알콜은 안먹는게.. 다이어트에 좋고 몸에도 좋고.. 뼈에도 좋고 ㅎㅎ

하지만.. 계속 땡겨서 찾게 되요.

신랑이 코인으로 편의점가서 맥주를 가끔 사다줬는데

이상하게 하루에 한캔만 먹었는데 금방 사라지는거에요 (범인은 따로 있겠죠? ㅎ)

그래서 얼마전 신랑이 십만원치 간식과 맥주를 사왔어요~

제가 밖에 안나가려고 하는것도 있지만 나간김에 뭐 코인도 있고 사오는거죠 ㅎㅎㅎㅎ

이번엔 정말 푸짐하게 사와서 냉장고 가득 맥주를 채워넣으니 식량채워넣은것 마냥 기분이 좋네요^^

채우는거 하니까.. 생각나는게.. 분유랑 기저귀도 떨어지기전에 사놔야하는데..

어제 애플크럼비 할인데이라 60프로나 할인받아서 6팩 사놨어요~

분유도 쿠팡이나 마켓컬리같이 새벽에 바로 오는게 있긴하지만 할인이나 적립이 그닥 좋지 않아서

네이버를 이용해서 3통씩 사놓고 5통정도가 되야 마음이 놓이는데 2통 남아있네요..

어제 주식땜에 생각보다 크게 물렸지만..

백점이 맘마는 무조건 잘 챙겨놔야하니 어서 주문해놔야겠어요~

KakaoTalk_Photo_2022-03-25-20-18-17.jpeg

Sort:  

편의점에서 코인으로도 살 수 있나부죠??
아님 바로 환전해서 사신다는 걸까요ㅎㅎ

코인을 쿠폰으로 전환해서? 그 코드를 보여주면 되는거 같아요~
베스킨이랑 맘스터치 등 몇군데더 있는걸로 알고 있어요

오호~ 네네 감사함다^^

페이코인은 GS와 밀크코인 CU 편의점 사용 가능해요~

잘 사용하고 계신가봐요?^^ 저는 잘 몰라요 ㅜㅜ

오호~ 그래요?? 깜짝 놀랐습니다

편의점에서도 코인을 쓸 수 있다는 걸 처음 알았네요.
맥주쟁여 놓고 먹으면 든든하다지요^^ 저도 같이 든든해지네요.

이제 세상이 점점 그렇게 변하고 있는거 같아요 ㅎㅎ

워 맥주 어마무시하네요;;;
스트레스가 장난이 아닌거군요? ㅠㅠ
하 저도 1호기 생기면 이렇게 되려나... 걱정이네요

저는 아기가 모유황달이 계속되서.. 모유수유를 중단하고..
완분으로 전환하면서.. 맥주의 자유가 일찍 생겼네요^^

아아 그렇군요 모유황달이면 아기가 모유랑 안맞는건가봐요?

어머낫... 사진만 봐도 너무 흐뭇~~ 합니다~~ ^^

모두가 좋아하는 맥쥬^^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2134.47
ETH 2417.18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