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세제 올바른 사용법

in Avle 여성 육아2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듀모입니다.

KakaoTalk_Photo_2022-08-08-07-16-45 003.jpeg

오늘은 주방 세제 올바른 사용법에 대해서 공유하려고 합니다.

보통 하루에 한 번 이상은 주방 세제를 사용하시죠?

저는 한시도 손에 물이 마를 날이 없을 정도로.. 자주 사용하고 있어요 ㅎㅎ

주방 세제를 보통 어떻게들 사용하시나요?

보통은 수세미에 세제를 직접 펌핑해서 거품을 내고 그다음에 식기류를 닦죠~

저도 그렇게 해왔었고요~

하지만 그 방법은 잘못된 방법이었어요..

KakaoTalk_Photo_2022-08-08-07-16-45 002.jpg

세제 뒷면에 보면 사용방법이 나와있는데요~

보통은 안 읽어요~~ 왜냐 그냥 거품 내서 닦으면 되는 거지~~ 사용방법을 왜?

그런데 보면... 몸 닦을 때도 샴푸나 바디워시를 그냥 머리카락이나 몸에 바로 짜서 사용 안 하잖아요..

직접 세제를 사용하는 건 굉장히 안 좋다고 보면 됩니다.. 주방 세제의 경우 더..

식기류는 우리가 먹을 음식을 담고 우리 아이의 식기류이기 때문에..

잔류세제 걱정을 한다면 올바른 세제 사용법으로 사용해야 해요~

1L에 1.5ml 면 반펌핑정도 되는 거 같아요.

저는 2L 이상은 물을 받아놓고 사용하니 한번 펌핑해줄게요~

자 올바른 설거지 방법 시작할게요~

첫 번째 먼저 설거지해야 할 것들을 애벌로 한번 헹궈주시고요~~

두 번째 설거지통에 물을 받고 세제를 잘 풀어주세요.

세 번째 식기류를 희석한 물에 넣고 바로 수세미로 닦아주세요.

다섯 번째 흐르는 물에 뽀득뽀득 소리가 날 때까지 충분히 헹궈주세요.

일 년 동안 한 사람이 먹는 세제량이 한 컵 정도라는 말도 있더라고요.

좋은 세제 잘 사용해도 세제를 먹는다는 건.. 정말.. 아니죠..

올바른 세제 사용으로 가족의 건강을 지켜보세요~^^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저도 수세미에 펌핑해서 사용했는데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유용한정보긴한데 하다보면 또 그렇습니다 ㅜㅜ

오늘하루는 포스팅 방법으로 노력했어요~^^

ㅎㅎ 맞아요. 물에 풀어 사용하는거라는거 보고 놀랐지욤. ㅋㅋ

놀라기만 하고 또 수세미에 펌핑하고 있는 저를 발견합니다 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478.70
ETH 3158.37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