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아이가 다치지 않았음에 감사View the full contextdmsqlc0303 (67)MODin Avle 여성 육아 • 5 years ago 저희 남편도 욱하는 성격이라 아이들이 실수하면 화를 내는데.. 뒤돌아서 서면 미안해하더라구요.. 아이들이 안다친게 정말 천만다행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