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의 희망걷기 프로젝트!

in Avle 여성 육아3 years ago

안녕하세요..럽럽 투럽맘입니다..

평소에 아이들을 학교에 보내고 집에 들어오면 이것저것 집안일을 하다보면 따로 운동하기가 쉽지가 않더라구요..
그래서 가급적이면 아파트 한바퀴라도 돌면서 운동겸 걸어오곤 했답니다.

그런데 여름이오고 방학이 되니 아파트 한바퀴 도는것도 쉽지가 않네요..

그러다 카톡으로 날아온 굿네이버스의 "희망걷기프로젝트" 를 보고는 흔쾌히 신청을 하게 되었답니다.

https://stepforwater.gni.kr
0719 희망걷기대회2.jpg

신청기간은 7월 15일부터 선착순 마감이라고 하구요. 비대면으로 내가 있는 곳 어디서나 4km 약 6,000걸음만 걸으면 된다고 하네요^^

1인당 2만원의 참가비가 드는데 여러회사들의 기부와 후원으로 참가비 2만원 이상의 굿워터키트가 제공되니 더 좋았어요...

0719 희망걷기대회1.jpg

사실 이벤트키트에 혹한것도 없지않아있구요. 나의 발걸음이 운동도 되고 희망걷기를 통해 개발도상국 아이들에게 깨끗한 물도 제공된다고 하니 너무 좋은 취지인거 같더라구요^^*

아직 굿워터키트는 발송되지않아 너무 궁금하네요~.

우선 신청 후 9월에 앱을 다운받아 시작하면 된다고하니 벌써부터 설레이네요..

0720 희망걷기.png

오늘보니 국내 저소득층 여자아이들이 생리용품이 없어 힘들어한다는 안타까운 소식에 정기후원을 신청한 돈이 자동이체 되었네요.

0720 굿네이버스 후원.jpg

비록 작은 금액이지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음 좋겠다는 생각을 하게되요.

굳이 정기후원을 하지않더라도 얼마전 해피워킹맘님의 나눔이벤트로 상품구매하시는 것도 좋은방법인거 같아요^^
https://steemit.com/hive-199903/@happyworkingmom/3lckly

오늘도 너무나 무더운 날씨에 코인은 아래로 자꾸만 내려가는 답답한 하루지만 스팀잇 이웃님들은 누구보다 뜨거웠을거라 생각해요..
이열치열 오늘도 힘내세요.. 화이팅!!

Sort:  

난 걷는것 싫어~ ㅋㅋㅋ
운동도 하고 개도국에 식수위생지원에 기부도 하고 좋은것 같네^^

오라버니 좀 걸어요... 배 나온다구욧!!!
술만 마시지말구~

괜찮아... 뭐 봐줄 사람도 없는데....

동참하시죠~!!

절레절레~

투럽맘님의 착한 마음에 덩달아 기분 좋은 저녁이에여~!!!!^^

에구~ 전 팥쥐작가님 발톱의 때도 못따라가요~~
즐겁고 맛있는 저녁이나 먹자구욧!

저는 오늘 경건한 마음으로 단식입니다

선한 발걸음 한걸음 한걸음이 모여서 큰 발자국을 남기겠어요~
저희 가족도 동참해 보렵니다~ ^^

건강에도 도움되고 키트선물도 받고 아이들도 돕고..
예전에 마라톤같은것도 신청해보고팠는데 멀기도하고 아이들이랑 가기힘들어서 신청할 엄두도 못했는데..
이번 프로젝트는 일상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어 넘 좋더라구요^^
온가족 동참이라니 레고님 화이팅!

투럽맘님 화이팅입니다.
저도 신청 했습니다. ^^

정말 멋져요^^**
이렇게 동참까지해주시니 동지가 생긴거 같아서 완전 기뻐요~
우리 함께 걸어보자구욧!!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01.40
ETH 3576.96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