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엄마의 희망걷기 프로젝트!View the full contextbanguri (82)in Avle 여성 육아 • 5 years ago (edited)투럽맘님 화이팅입니다. 저도 신청 했습니다. ^^
정말 멋져요^^**
이렇게 동참까지해주시니 동지가 생긴거 같아서 완전 기뻐요~
우리 함께 걸어보자구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