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막힌 인연.

in Avle 여성 육아3 years ago

안녕하세요, 럽럽 투럽맘입니다..

어제 집에 일이 생겨 글을 못적었네요.ㅜㅜ
다름이 아니라 아이친구가 집에 놀러와서 친구들끼리 놀다가 싱크대옆에 부딪혀서 이가 부러진 큰 사건이 있었어요.
마침 엄마도 지방 출장 중이라 친구아이만 데리고 부랴부랴 치과로 갔는데 신경도 손상되고 영구치라서 큰 어린이병원에 가야한다더라구요..ㅠㅠ

여자아이들인데도 사고는 정말 순식간에 벌어지네요..
아이엄마랑 통화하고 지인이 아이를 데리고 갔는데 오늘도 여전히 신경이 쓰여서 아이엄마에게 통화를 했더니 수술하고 지금은 괜찮다는데 우리집에서 일어난 사고라 너무 미안했어요.

다 큰 아이들 노는걸 하나하나 살펴볼수도 없고...

그러면서 아이엄마랑 이런저런 이야기를 했는데 알고보니 대구에서 올라왔다는데 여차저차 이야기하다보니

세상에... 같은 고등학교 동창이라니..

세상 이렇게 좁기 있나요??

다음에 차 한잔하면서 이야기하기로 하고 전화를 마무리했는데 정말 기가 막힌 인연이 많네요..
왈가닥 아가씨들 둘이 친구가 되었는데 엄마들은 걱정만 한가득하다가 전화를 끊었어요..
아무쪼록 아이 이빨이 나았음 좋겠어요..

이웃님들은 아프지마세요~~
씨유어개인!

20180106_165840.jpg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허... 그런 기가막힌 우연이요? 저도 그런적 있습니다 중고나라 카페가 워낙 큰데 제가 올린 판매글에 연락이왓어요 다름아닌 대학교 동창이 ㅎㅎ

정말 위로위로 올라가면 우리 다 친척아닌가요^^?

아.. 언니집에서 놀다 일어난 사고라 마음이 안좋았겠어요 ㅠㅠ
얘들아 ㅠㅠㅠ

그나저나 동창을 만나다니-
저도 조리원에서 만난 조리사님이 고등학교 선배님이셨잖아요 ㅋㅋ

그니까 생각보다 너무 웃긴 일이 많네...
영구치라 더 걱정되더라고..ㅠㅠ
애들은 안다치는게 제일 중요해..

걱정 많이 되시겠어요
제가 경험이 있어 보통 치아보험만
생각하신데 이렇게 파절은 일반보험에서도
보험이 되요
저도 몰랐는데 큰아들이 이런일로 앞니를
한적이 있어 잘 아시겠지만 당황하면
생각이 안나실듯 해서 도움이 될까싶어
댓글남겨봅니다

빠른 쾌유를 바라며~~

저희 아이가 아니라 아이 친구인데 저희집에서 일어난 일이라 일상배상책임보험이 되냐고 물어봤는데 이 경우는 거의 안된다고 하네요..ㅠㅠ
그래도 답변 남겨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아이친구는 다시 뛰어다니기 시작했어요^^;;

아이고~ 어떻게 놀았길래 이가 부러져~ ㅋㅋㅋ 암튼 아이들은~
그래도 이번일로 고교 동창도 만났네^^

그니까요.. 아이들 하소연을 둘이서 했어요...
이가 부러져서 깜짝 놀랐네요..휴..

아이고. . .사고는 정말 눈깜짝할 새 일어나지요.
가슴이 철렁 하셨겠어요.
아이 이가 잘 낫길 함께 기도할게요.

어제 정말 정신없고 놀라셨겠어요ㅠ
수술한 아이는 이제 괜찮은거죠??
근데 진짜 세상 좁네요~
동창분을 만나시다니 인연인가봐요^^

엄청 놀라셨겠어욤 ㅜㅜ
동창이라니 정말 착하게 살아야겠어요^^ㅎㅎ
어디서 어떻게 만날지 모르니깐요 ㅋㅋ
그 아이 다친곳 얼릉 낳았으면 좋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843.45
ETH 2624.02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