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온함 또는 반응성을 가진 육아//@크리스탄 자

안녕하세요,친애하는 친구 여러분,카페 드 마마 커뮤니티

오늘 저는 당신에게 육아와 관련된 주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우리의 아이들에게 제공하는 양육의 유형을 확인하고,우리가 부정적이기 위하여 우리의 행동을 어떻게 바꿀 수 있는지 보아야 한다.

픽사베이

평온과 반응성에 대해 이야기함으로써 시작합시다.

평온은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감정을 제어하고 순간과 충동에 의해 흥분하지해야하는 방법입니다.

반응성은 우리 몸에서 일어나는 현상이며,우리가 감정을 통제하지 못하게하고,상황에 따라 그 결과는 긍정적이거나 부정적 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정서의 통제가 있을 때,우리는 일정한 청명안에 있고,이것은 우리들을 객관성에 우리의 아이들을 기르는 허용한다.

그것은 우리가 그들과의 대화에 참여하도록 유도하여 그들이하는 일에 대한 지식을 갖게하고 부정적인 행동을 계속한다면 그들이 할 수있는 상황을 보게합니다.

나는 나를 그런 식으로 생각하게 이유를 노출,그 사람이나 그 여자에 대한 내 우려를 명확하게.

나는 이해하려고 노력,그/그녀가 그 행동을 주도 이유가 무엇인지,판단하지 않고,그 아무것도 해결되지 않기 때문에.

나는 그/그녀가 나를 의지 할 수 있고,나이,장소 또는 그/그녀가 누구와 함께 있든,그/그녀에 대한 나의 지원과 사랑은 무조건적이라고 느끼게합니다.

나는 그 또는 그녀가 당신의 자녀 일지라도,그 또는 그녀는 다른 생각과 태도를 가진 사람이며 그의 관점을 존중받을 자격이 있음을 기억하면서 그 또는 그녀에게 나의 존경심을 보여줍니다.

이 모든 것은 달성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나 자신을 돌보고,나 자신을 돌보고,나를 위해 시간을 들여 자신을 부려 먹고,나를 사랑하고 중요하고 가치있게 느끼게합니다. 그러나 무엇보다도 나 자신과 다른 사람들을 존중할 때,부정적인 태도에 대한 한계를 설정합니다.

나는 가능한 한 많이 자신의 말을 듣고,침착하고 감정을 통제하고,폭발적이고 충동적인 것을 피하려고 노력하며,이는 우리가 살고있는 환경에 부정적인 결과를 가져올 것이기 때문입니다.

반응성은 우리를 부적절한 행동으로 이끌고,우리의 감정을 바꾸고 우리를 혼란으로 인도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다음과 같은 경우에 발생합니다:

나는 내 감정을 통제하는 방법을 모른다,대신 나는 소리 이야기,나는 협박의 일종으로 위협을 사용,나는 계정에 내 행동의 결과를 복용하지 않고 심각하게 처벌,공포.

그리고 이러한 시나리오는 다음에 의해 발생합니다:

나는 그들을 나의 의지를 하는 얻는 것을 시도하는 소진한다,나는 나가 다만 부모로 나의 권위를 부과하는 그(것)들을 듣지 않는다.

이 태도로,나는 단지 나 자신을 소진하게된다.

나는 내 자신의 힘이주고 달성 할 수있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요구합니다.

그리고 그 시도에서 그것은 단지 좌절로 나를 채우고,나를 실패처럼 느끼게하고 나 자신과 나 자신을 발견하는 환경에 대한 부정적인 태도를 갖게합니다.
픽사베이

대단히 감사합니다

Sort:  

나는 지원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227.58
ETH 3437.75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