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바이러스

in Avle 여성 육아4 years ago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해 계속 의견을 보내서 작성해야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많이 모른다. 내가 아는 것은 대부분 추측입니다. 나는이 분야의 전문가가 아니므로 소금 한알과 함께 섭취하십시오. 물론 전문가라고 주장하는 사람에 대해서는 회의적이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gg.jpeg

일반적으로 나는 도시 사회에 회의적이며 인생에 많은 의존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신의 힘을 키우지 않고 인터넷 연결에 의존하며 자신의 건강, 음식 등을 갖지 않는 것 너 스스로. 그러나 여분의 물, 여분의 음식, 발전기, 탄약 등은 일반적으로 나쁜 생각이 아닙니다. 당신이 준비되어 있더라도 이웃은 그렇지 않을 수 있으며 그들 중 일부는 생존을 위해 폭력으로 변할 것입니다.

어림짐작으로, 누구나 고통을 겪지 않고 자신의 재산을 떠나지 않고도 적어도 일주일 동안 지속될 수 있어야합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매우 준비가되어 있지 않다고 느꼈고 이것은 아이다 호로 올라간 후 더 나빠질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사물에 대한 신선한 관점을 제공하고 정말로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내가 누구를 믿어야하는지, 그리고 추가로 500 달러의 카메라 나 더 많은 도구와 식량 공급을하는 것이 더 나은지 궁금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265.23
ETH 2324.47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