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

in Avle 여성 육아4 years ago (edited)

전쟁이 없으면 평화를 이해할 수 없습니다. 악이 없다면 우리는 선을 인식 할 수 없습니다. 투쟁 없이는 아무것도 감사하지 않습니다.

기술이 진화하는 방식은 놀랍습니다. 그것은 소설로 시작하여 결국 우리가 당연한 것으로 여깁니다. 이것은 우리가 실제로 인간으로서 앞서 가고 있는지 궁금하게 만듭니다.

한 세대가 하루에 10 마일 이상 걷는 방법을 생각해보십시오. 인생의 다음 단계는 자동차를 가져 와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그런 다음 3 세대는 자동차 만 알고 있습니다. 어느 날 자동차가 고장 나서 거리를 걷는 법을 모르고 자동차가 고장났습니다. 그들은 자동차를 전혀 몰랐던 1 세대보다 더 화를냅니다.

나는 이것이 거의 모든 기술에 해당된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의 부재를 모른 채, 우리는 당연한 것으로 받아들입니다.

나는 전쟁과 인류의 본질에 대해 궁금합니다. 사람이 가질 때까지 전쟁을하거나 전쟁이 있다면 우리가 가진 선을 감사하게 여길 것입니다. 단지 우리가 진정으로 원하고 관심을 갖는 것을 드러내야합니다. 어쩌면 전쟁은 오해 된 감정을 표현하는 복잡한 방법 일 수 있습니다.

나는 때때로 화면을 통해 너무 많은 삶을 살고 있다고 걱정합니다. 화면은 눈에 손을 visual 수있는 시각적 인 물건을 넣을 수 있습니다. 평생 한 번의 다큐멘터리에서 볼 수있는 것보다 더 많은 동물을 볼 수 있습니다. 발로 갈 수있는 것보다 눈으로 더 많은 곳을 갈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내 눈에 경험이 있다고 속고 있습니다. 그들은 내가 본 적이없고 내가 본 적이없는 것을 본다. 나는 실제 모험이 실제로 덜하더라도 실제 모험, 진정한 이해에서 어떻게 든 만족합니다.

인생의 긴 멈춤, 기복, 걱정, 불확실성 모두가 함께 모여 마음과 주변 세계를 연결하는 무언가를 그립니다. 나는 백 년 전에 알 수 있었던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알고 있거나 적어도 나는 그것을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내 마음에 접착제, 경험, 그것을 결합시키는 기억이 없습니다.

기술은 믿어지지 않지만 전체적으로 상호 작용과 우정을 싸게합니다.

현대 의학은 이미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을 데리고 나왔을 질병에 대한 치료법을 이미 만들고 있습니다. 어떤 시점에서 우리는 200 세 이상으로 살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만약 우리가 150 세로 죽었다면, 우리가 알고 있었다면 그렇게 오래 살기 만하면 기뻐할 것입니다. 나는 더 나은 약과 해부학에 대한 이해가 더 많은 것을 당연하게 생각합니다.

사실 저는 거의 모든 발전을 통해 점점 더 많은 것을 당연하게 여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모든 기술을 사용하지 않겠습니까? 아마 아닙니다. 그러나 인생에 대해 점점 더 알고 있고 내가 한 적이없는 일에 대해 점점 더 많이 알고 있다고 걱정합니다.

오늘 시간 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hj.jpg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265.23
ETH 2324.47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