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1 모든 준비는 끝났다.

in Avle 여성 육아3 years ago

내일 아침 10시 30분 저는 제왕절개 수술을 받을 예정입니다.

이번 주말은 더욱 잘 먹어야할 것 같아 시댁에 가서 시어머님이 해주시는 삼시세끼를 든든하게 먹고 시아버님 시어머님의 응원을 받고 막 서울로 돌아왔어오.

그리고 오늘 저녁에는 친정 엄마가 시골에서 올라오실 예정입니다.

남편도 지난 금요일 회사 업무를 마무리하고 한달 간 육아휴직에 돌입하였고요.

고귀한 새 생명을 맞이하는 일에 온 가족이 힘을 합치는 느낌이네요.

한편으로.. 이렇게 양가 가족들을 더불어 힘이 되어주는 사람들이 곁에 있다는 것이 얼마나 행복한 일인지 세삼 깨닫게 됩니다.

응원해주신 스팀잇 이웃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저는 내일 두 아이의 엄마가 되어 돌아오겠습니다.

순산 가즈아!!

family-1966496__480.jpg

Sort:  

start success go! go! go!

겁나시겠지만...홧팅!!

순산 하실거에요.^^

덕분에 순산하였어요.
베트남으로부터의 응원에 힘입었네요.
감사합니다 👍

순산하세요. 홧팅!!!

감사합니다 👍

순산 화이팅 !!!

드디어!!! 가즈아!!!!!

순간 가즈아~~~
정말 둘째를 위해 온가족이 출동하는 분위기^^
그럼 새가족을 맞이하는데 이정도는 되어야지...ㅎㅎ

덕분에 건강한 아기가 태어났네요.
감사합니다 😁

헐~ 벌써 움직여도 되는거야?
축하해^^

내일이면 소반이 얼굴 볼 수 있겠구나!
두근두근두근~~~~~~!!!!
순산 화이팅!!!

순간 보고드립니다 😀

순산을 기원드립니다. 건강하시구요.

응원의 말씀 너무 감사드립니다. 🙂

잘 할수 있어!!
순산 화이팅!!
네식구로 만나자~

덕분에 건강하게 잘 태어났어요 고마워여 언니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29.44
ETH 3157.04
USDT 1.00
SBD 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