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맘&대디 친목풀 운영 홍보

in Avle 여성 육아2 years ago (edited)

@steem-agora 님께서 최근 스팀잇의 발전을 위해 여러가지 시도를 하고 계시는데요.

2017년 스팀잇을 시작한 1인으로 무언가 함께 도움이 되는 방향으로 움직여야 겠다 생각은 하고 있지만 제가 그리 고래도 아니고 그렇다고 활동을 아주 활발하게 하는 것도 아니여서 뒤에서 부끄럽게도 조용히 있기만 했네요.

그러던 중에 @happyworkingmom 님께서 육아맘/대디 분들 대상으로 5000 스파 정도로 서로에게 보팅을 하고 댓글로 관심을 가지는 친목풀 제안을 하셨습니다.

업뷰에 임대하는 것도 좋지만 이제는 작은 변화들에 함께 해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 싶어요.

우리가 친목풀을 운영하다가 정말 더 친목이 쌓이면 아이들을 데리고 다 같이 여행도 하는 날이 오지 않을까요?

전국구이니 어디 중간 지점으로 ㅋㅋ (상상의 나래를 펼치는 중...)

서로에게 보다 더 관심을 가지고 스팀잇의 미래를 함께 도모하고 싶은 육아맘/대디 분들 함께해요 ❤️

아래 해피워킹맘님 포스팅에 댓글 달아주셔요 🙏

육아맘, 육아대디들도 친목풀 운영 해 볼까요?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맞아요~~ 제1회 스티밋 친목풀 야유회, 캠핑 뭐든지 좋네요~ㅎ

저 캠핑 너무 하고싶은데 호텔만 좋아하는 남편 만나 살아서 ㅠㅠ 캠핑의 세계로 저를 좀 이끌어주시옵서서 ㅠㅠ

전 5천스파로 보팅하려면 업뷰를 과감히 포기해야하는게 뭐가 좋은지는 아직 모르겠어요 가르쳐주세요 ㅎㅎ

친목풀이 되면 당연히 업뷰를 하는 것보다 효율이 더 높지요.

변화하고자 하는 시도를 응원합니다!
조금씩 바꿔갈 수 있을거예요~

네네 시나브로 가즈아!!! 👏👏👏👏

5천스파를 가지고 어디 보내는게 아니고 서로 보팅만 해 주는 거죠? ㅎㅎ

네 맞아요.
5천 스파로 서로 보팅해주는 것입니다. ㅎㅎ
소통도 필수이구요 ^^
11명 정도라 묶이면 업뷰 임대보다 낫다는데 저도 한번 해봐야 알것 같아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6256.11
ETH 3036.3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