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 친환경 농산물 꾸러미 지원사업 신청

in Avle 여성 육아3 years ago

1611648709108.jpg

아들 1학년때 같은 반 친구의 엄마로 만나 좋은 인연을 유지하고 있는 이웃 언니에게서 연락이 왔다.

"임산부 친환경 농산물 지원사업이 있다니 신청해봐"

강서구는 선착순 1900명대라는 소식을 듣고 발빠르게 신청을 하였는데 아직까지 당첨되었다는 연락이 없다.

강서구청 행정과가 많이 바쁜가보다.
(그렇게 믿고 싶다.. 훌쩍)

이 지원사업에 당첨이되면 1년동안 친환경 농수산물 구매 비용으로 348,000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친환경 농수산물을 구매할 때마다 나는 20%의 금액만 결재하면 되는 이 얼마나 좋은가?

특히 장보러 가기도 어려운 요즘 인터넷으로 건강한 식자재들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니 나의 잠들어있는 요리 열정을 끄집어 낼 수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혼자 김치국 마시는 중...)

당첨이 된다면 제철 친환경 농산물들을 자주 구매해서 좋은 정보를 알려준 고마운 언니에게도 나눠주고 싶다.

비나이다! 비나이다! 선착순 안에 들었기를 비나이다!

Sort:  

비나이다! 비나이다! 나도 같이 빌어줄게 ~~
제발 우리 반이 선착순안에 들었기를 ~~~~!!!!
잠들어있는 반이의 요리열정을 꺼내놓을수 있기를 ~~~
즐거운하루 돼~~~^^

요리 열정은 절대 깨어나지 않는 것 아닌지 모르겠네 ㅎㅎ
고마워 ♡

이런것도 있구나!! 이런 정책은 많이 해줘야지~
나두 비나이다! 비나이다~ 선착순에 들에 해주세요^^

흐흣
독가오라버니께서 응원해주셨으니 곧 당첨되었다는 문자가 오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 ^-^

비나이다 비나이다~
선착순 당첨되어 반이의 요리열정 깨어나서 요리포스팅 볼 수 있게 되길 비나이다 비나이다~~~~^^

난 요리열정이라곤 잠들어 있는것두 아니구 아예 요리열정 자체가 내 몸속에 1도 없는데! 넌 희망이 있구나 반아! ㅎㅎ

한번도 깨어나지 않았다는 점에서 언니랑 동병상련입니다 ㅎㅎ

어머 이런 정책들도 있군요. 정말 당첨되셨으면 좋겠어요 !!

저도 연락이 없어 궁금했었어요 ㅎㅎ 신청 첫날 시작시간 딱 맞춰서 했거든요~
저도 반님도 되면 좋겠네요!!

오오 저희 둘다 좋은 소식 있기를 ㅠㅠ

선착순 너무해요ㅠ
줄거면 다주지~
근데 @bans님은 선착순안에 드셨을거예요~!!^^
받아서 맛있게 드세요~

지원사업은 모르면 넘어가겠더라구..
잘 알려줬음 좋겠어..
꼭 당첨되기를..

좋은정책이네요
정책이 바뀌어 다 준다는 소식을 ㅎㅎ

@savec이 "eco posting support program"를 운영하고 있어요~. #친환경 #생태 #eco #environment 포스팅을 발굴하고 지원합니다. 이 포스팅은 EPSP대상이십니다.

앞으로도 많은 환경관련 포스팅 올려주세요. 이번회차 장려금은 2steem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557.88
ETH 3560.83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