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뭘로 보충해야 할까요?ㅎㅎ
겨울철 후포 대게가 먹고 싶었는데ㅠㅠ

저도 가끔 얻어 먹을데 있으면 먹어요.
너무 비싸요...ㅠㅠ

올 겨울은 한 번 먹어 보~~~옵시다.
스팀 4딸라 부터 가자~~~

스팀 4딸라가면 후포게모임 하나 만들어야겠습니다
봉사활동하고 놀기도 하고 게도 먹고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5
BTC 60082.59
ETH 1576.37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