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치가 문제네요...

in Avle 여성 육아3 years ago

안녕하세요?
@angma 착한앙마입니다

icon.JPG

2호님이 TV옆에 있는 닌텐도 스위치 독을 자기 PC 모니터 옆으로 옮겨달랍니다
TV시청하면 자기는 스위치게임을 못한다는 이유입니다
낮에 자기가 옮겨보려 했는데 케이블 타이로 묶여 있어서 못 옮겼답니다
오~~~ 자기 스스로 해보려 했다는것에 칭찬해줍니다
이거 안 옮겨 주면 또 궁시렁 궁시렁 보복을 당합니다
그래서 얼른 옮겨줬습니다

스위치를 모니터에 연결하고 와이프를 부릅니다
와이프님 모른척합니다
몇 번 더 부르더니 와이프 옆에 와서 못살게 보복을 합니다..

왜 내가 말 하는데 들은체도 안해?

와이프님 왈
너 그거 게임 사달라고 무르는거자나?
모니터를 봤더니 게임결재 단계에 화면이 똭~~ 열려있습니다...ㅎㅎㅎ
가격이 6만4천원....

보드게임인데 사줘잉~
울집에 보드게임 많으니까 그거해....

2호님 결국 삐져서 와이프님을 더 못살게 합니다
담달이 네 생일이니 담달에 생일선물로 사줄게~
했더니 흥~ 하고 자기방으로 들어가 버립니다...ㅜㅜ

이놈의 닌텐도 스위치가 문제네여...
게임도 비싸도 계속 사달라하공...

아직 닌텐도 스위치라는 문물을 접하지 않는 댁에서는 절대 사면 안되는 물건입니다

ㅎㅎㅎ

그럼 즐거운 저녁시간되세요


닌텐도 마리오 테니스 에이스 게임 + 조이콘 테니스 라켓 2p 패키지, 1세트
pa.PNG

Sort:  

[US$38.00](▼16%)xiaomi 샤오미 선풍기/ 17pin무선선풍기/한국 6개월 무상AS/한국형 어탭터

WWW.QOO10.COM

start success go! go! go!

저희집 아이들은 아직 어려서 그런지 스위치는 게임을 더 살 수 있다는걸 모르던데 영원히 비밀로 해야될까봐요~ㅎ

네 닌텐도는 아직 세상에 나오지 않은 미래의 물건으로 생각하시는걸로, ..ㅎㅅ

닌텐도 게임팩은 계속 나올것이겟죠? ㅋㅋㅋ
시골로 간 후에 TV를 없애 버리세요 ㅋㅋ

티비는 제가봐야해서 안됩니다
티비 없애도 닌텐도스위치는 lcd가 달려있어서 계속할겁니다... ㅎㅎ

그집은 아빠가문제군요 ㅎㅎ

ㅎㅎ 아빠는 지극히 정상입니다...

제믹스를 사주십시요

믹스는 뭔가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80.29
ETH 2631.01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