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아빠는 요리사 #73] 심심풀이 땅콩~^^View the full contextzzan.co8 (52)in Korea • 한국 • KR • KO • 6 years ago 빨간 땅콩이라고요? 씨 좀 얻고 싶네요. ㅎㅎ
장인어르신 친구분이 직접 농사지으신 땅콩이라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