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여름낭만일기] 불 태운 메뉴 개발 dayView the full contextzenzen25 (63)in Korea • 한국 • KR • KO • 5 years ago (edited)리액션 장인의 돌고래 포효는 너무 믿으면 안....저는 오늘도 집에 오자마자 뻗고 11시 59분에 포스팅 올리기....ㅋㅋ 어제의 피로가 안가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앜 돌고래 포효 젠젠님 신뢰를 많이 잃었군요.
젠젠님 포스팅 기다리다 목 빠질 뻔, 우루사라도 먹어야 하려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