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아이공~ 고되다View the full contextyoghurty (74)in Korea • 한국 • KR • KO • 10 months ago 아고~ 날도 궂은데~ 고생많으셨습니다~! 그래도 곧 광복절 연휴에요~ 화이팅~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