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공~ 고되다newiz (79)in Korea • 한국 • KR • KO • 10 months ago 강남구에서 강서구 마곡으로, 강서구 마곡에서 경기도 일산으로, 이제 밤 9시30분. 다시 경기도 일산에서 서울 강남구로.ㅎㅎ 비까지 오니 피곤하긴 피곤하네 . . . 아이공~ 고되다 고돼ㅎ 끝. 뿅!!💕 #hpl #krsuccess #zzan #pircoin #kr #newiz-daily
몸이 많이 힘들겠네요
일찍 잠자리에 잘 들기를.
아고~ 날도 궂은데~ 고생많으셨습니다~!
그래도 곧 광복절 연휴에요~
화이팅~입니다! ^^
바이크 타시나요,,흐흐
먹고사는게 다 고된거지.... 뉴발흉아~ 오랜만^^
블레스 노드 아직 돌리지?
곧 TGE 지갑연결 꼭 해두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