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맛집 #282] 제주맛집 - 미미파스타View the full contextyoghurty (74)in Korea • 한국 • KR • KO • 2 years ago 번호표 뽑고 50분, 들어가서 30분.... 은... 쫌.... 그렇지만...ㅋ 음식 정말 좋아 보이고!! 창가쪽 위주로 배치된 테이블들이 좋아 보입니다~ ^^
오고가는 시간까지 고려하면 정말 시간투자를 많이 했지만 그럴 가치가 있더라구요.
그리고 요거트님이 말씀하시고 나서야 알았네요. 창가 위주로 배치 되었다는 것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