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맛집 #282] 제주맛집 - 미미파스타
오고가는 시간까지 고려하면 정말 시간투자를 많이 했지만 그럴 가치가 있더라구요.
그리고 요거트님이 말씀하시고 나서야 알았네요. 창가 위주로 배치 되었다는 것을요.
오고가는 시간까지 고려하면 정말 시간투자를 많이 했지만 그럴 가치가 있더라구요.
그리고 요거트님이 말씀하시고 나서야 알았네요. 창가 위주로 배치 되었다는 것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