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 안녕...

in Korea • 한국 • KR • KO3 years ago

20210401_085852.jpg
벚꽃이 속절없이 흩어진다
봄날은 이렇게도 흔들리는 벚꽃처럼 흘러간다
나의 마음도 영락없는 벚꽃잎이다

중력에 의한 자유낙하가 애처롭다
에너지가 있으면 중력이 생기고
중력이 있으면 시공이 휜다는데
오늘 바람에 날리는 벚꽃잎의 휨이
시공의 곡률을 닮았다

나의 무게가 자연의 일부이듯
벚꽃잎도 무게가 있을진대
오늘 속절없이 흩어지는 벚꽃잎이
자연을 닮았다

Sort:  

핑크빛 꽃눈!!! 컬러감이 너무 이쁘네요ㅋ

 3 years ago 

가장 아름다운 색상인듯 합니다~~~
낭만요정님^^

내일은 비가 제법 내릴거라 하는데요. 그래서인지 아침바람에 벚꽃잎이 날리더군요. 멋진 날들입니다.

 3 years ago 

일년중 가장아름다운 날들입니다^^
벚꽃눈이 날리는날~~~~

올해는 벚꽃이 일찍피고지고 합니다. 오늘은 바람불어 꽃비내리내요^^

 3 years ago 

꽃비 ..
아름다운 광경입니다^^

이번 주말로 꽃비가 끝나지 싶어요~ 올해는 아쉽지만 이렇게 지나가는가 봅니다.

 3 years ago 

아직 창창합니다^^

 3 years ago 

와, 정말 벚꽃비가 내렸나 봅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어떨지 상상이 되네요.
저는 아직 벚꽃을 제대로 보러가지 못해서 주말에는 근처 벚꽃길을 산책할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

 3 years ago 

꼭 가는 봄날을 기억속에서 잡으세요^^

자연을 닮은 시네요~^^

 3 years ago 

기냥 읖조림입니다^^

오늘 길을 걷다보니 벌써 벚꽃이 지고있더라구요 코로나가 사라진 내년을 기약해봅니다~

 3 years ago 

벚꽃이 지면서 코로나를 몰고 갔음 좋겠네요^^

'시공의 곡률'이라는 표현 멋지네요. ^^

 3 years ago 

일반상대성이론입니다^^

 3 years ago 

저도 오늘 부랴부랴 벚꽃을 봤어요😄
내일은 비가 와서 벚꽃이 떨어진다던데 너무 아쉽네요ㅠㅠ

 3 years ago 

내년을 기약해야지요^^

 3 years ago 

저도 어젯밤에 부랴부랴 벚꽃을 봤어요😄
이제 비가 와서 벚꽃이 떨어진다던데 너무 아쉽네요ㅠㅠ

 3 years ago 

비와함께 흩어지는 모습 만끽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80.29
ETH 2631.01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