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을

in Korea • 한국 • KR • KO3 years ago

20210724_195132.jpg
양평 산너머
황혼이 물든다
낮동안 무섭게 작열하던 태양도
이제 저문다
흩어진 산산 구름들도
사위는 태양빛을 머금은채
밤을 맞을 채비를 한다...

동요 노을이
맴돈다
바람이 머물다간 들판에
모락모락 피어나는
저녁연기 ~~~

Sort:  

노을~ 참 좋아했던 동요네요. ^^

 3 years ago 

저도 가사가 아름다워서
참 좋아합니다~~~^^

오늘 계속 클레멘타인을 흥얼거렸는데요 ㅎㅎ 그 새 다른 노래가 올라왔네요. 으히히히^^
편안한 하루 되시기를 바랍니다. ~

 3 years ago 

동요가사들이 주옥같아요^^

This post has received a 33.35 % upvote from @boomerang.

벌써 일요일 오후라는 게 믿기지 않아요.. 내 노는 시간 돌리도~~~~~~~~~

 3 years ago 

일단 오후라는걸 믿으시고요~~~
남은 시간 행복하세용 ㅋㅋㅋ

색동옷 갈아입은 가을 언덕에
빨갛게 노을이 타고 있어요^^

 3 years ago 

가사가 참 좋습니다^^

크으 오늘 놀러가셨군요? 마실로

주말이라 기분이 좋은데
벌써 다시 출근하는 날이 다가오네요 ㅠㅠ

다음주도 힘냅시당!!! 가즈아

 3 years ago 

담주도 화이팅~~~^^

구름이 노을이 참 멋지네요~~~!!!

멋진 한 주 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3 years ago 

그쵸!!!
멋진 한주 되세요^^

Hi~ yh70!
@garamee21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24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보팅 이벤트에 참여 해주셔 감사드립니다.

 3 years ago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702.02
ETH 2572.25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