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

in Korea • 한국 • KR • KO3 years ago

20210611_073512.jpg
야 호 !
금요일이다 우선 발걸음부터 가볍다^^
봄부터 수형을 정돈하던 느티나무zelkovatree 가
연두색으로 싹을 티우더니
온통 올리브빛깔 나뭇잎들로 중무장하였다
느티나무는 나무형태... 수형이 참 볼수록 멋지다
곧게 위로 쭉쭉 솟으면서도
안으로 스며드는 검은빛 겸손마저 갖추었다
완벽한 교과서적인 이파리들을 소유하였으며
엄청난 생명의 산소를 내뿜는다...

민코프스키...1864년 리투아니아 태생이며
1869년 태어난 아인슈타인보다 다섯살 많다
칸트의 고향인 쾨니히스부르크에서대학 교수를
하였다
민코프스키 혁명...
아인슈타인의 특수상대성이론을 사차원의 기하학으로 설명할적에 ...
사차원의 관문인 허수 i를 도입하여
로렌츠변환의 불변성을 설명하였다...

사차원의 모든 존재는 광속 3십만km/s의 속도로
움직인다
시간속도를 y축으로 공간속도를 x축으로 볼때
공간속도가 0이 되면 시간속도는 광속이 된다
내가 정지해있을 때 시간축y와 평행이므로
세월은 광속으로
흘러버린다 ...
반대로 공간속도를 빛처럼 달리면 공간축과
평행으로 시간이 제로가 된다
빛은 나이를 먹지 않고 세월의 흐름이 없는것이다
빛은 늙지 않는다
그래서 빛은 빅뱅이후 현재까지 변함없는 모습으로
온다...

TGIF Thanks God lt's Friday ^^
God bless you!!!

20210611_073517.jpg

Sort:  

이런… 나이를 먹지 않으려면 결국 빛의 속도로 움직여야 하는 건가요? ㅎㅎ

‘검은빛 겸손’이라는 표현이 저 나무와 너무 잘 어울리는 듯해요.
행복하고 즐거운 금요일 되시길 바랍니다^^

 3 years ago 

맞아요 ㅎㅎ 빛의 속도로 움직일수는 힘드니
가벼운 달리기라도 소소하게^^
그쵸...검은빛은 빛을 흡수하잖아요...
느티나무는 인류를 포용해주는 듯 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ㅎㅎ 흑 그래서 결국 운동을 해야 하는 거였어요 ㅠㅠㅠㅠ

아.. 그래서 저는 검은색, 검은 빛이 더 강하게 순수하다고 생각하기도 해요. ㅎㅎ
느티나무를 잘은 모르지만 사진만 보아도 빨려 드는 느낌이 있어요. 사진 한참 보았거든요. 꽤 매력적인 나무인가봐여.
감사합니다~ ^^

 3 years ago 

베이 브릿지 를 배경삼아 운동하시길 바랍니다
신이날거 같아요 ㅎㅎ
세월을 일초라도 늦추시게요^^
파이팅!!!!

start success go! go! go!

 3 years ago 

감사합니다^^

야호! 금요일!
저도 참 좋네요^^

 3 years ago 

알코올이 그리운 날입니다^^

올레 오늘은 금요일이네요 ㅎㅎ

빛은 나이가 없다.세월의 흐름도 없고..ㅠ

매달 달라진 금액으로 저에게 돌아오는 은행빚도 똑같았으면 좋겠네요 이율도 없고
상환일도 없는 ..

 3 years ago 

ㅋㅋㅋ
광속으로 뛰어보시길^^

This post has received a 29.94 % upvote from @boomerang.

 3 years ago 

당케

느티나무는 사계절 느낌이 좋지만
비가 내린 다음날엔
그 싱그러움이 특히 좋습니다^^

 3 years ago 

네 ㅎㅎ
느티나무를 무척 좋아합니다^^

달리는 날입니꽈???
저는 조촐하게 집에서 맥주나 한짝해야겠네요 ㅋㅋ

 3 years ago 

넵!!!
맥주 냉동실에 너무 오래 너두면
터집니다 조심^^

앗!

아는 말이네요 ㅎㅎ

즐거운 주말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Hi~ yh70!
@garamee21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3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952.72
ETH 2429.38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