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스팀잇 피르 임대와 스팀링크를 한번 경험해보기!

안녕하세요. 취미로 빵을 굽는 야캉이~입니다.
현재 저는 빵 구독 글을 연재하고 있습니다.



https://steemit.com/hive-138689/@yeyakang/10

혹시 제빵에 관심이 있으시거나 나는 빵순이~ 빵돌이다~ 하시는 분은 저의 구독을 한번 읽어보십시오. ^^

오랜만에 이벤트를 열어볼까 합니다.
아직 피르 임대나 스팀링크를 경험해보지 않으신 뉴비들을 위한 이벤트로 참여하시는 방법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둘 중에 하나 혹은 둘 다 참여하셔도 무방합니다.

이벤트 1] 피르코인 임대하기
"PIRCOIN · 해적 코인" 커뮤니티에 가입 후 인사글을 남긴다.
@pircoin 계정에 6이상 스팀을 임대한다.
본 이벤트 글 댓글에 인증샷을 남긴다.

이벤트 2] 스팀링크 NFT 경험해보기
"Steemlink" 커뮤니티에 가입 후 인사글을 남긴다.
스팀 NFT 1개를 마련해본다.
마련 방법 : 스팀 NFT 마켓 https://squad.steempunks.xyz/ 에서 마음에 드는 스팀링크 NFT를 1개 구입한다. (최저 6스팀) 혹은 @ezen 님이 여시는 이벤트를 잘 살펴본다. 스팀링크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본 이벤트 글 댓글에 인증샷을 남긴다.

에이.. 난 이미 둘다 하고 있는 고인물인데??!!! 걱정하시지 마십시오!
우린 같은 고인물 아임미꺼.. ㅋㅋㅋ
똑같습니다. 둘 중에 하나 혹은 둘 다 참여하셔서 인증샷 남겨주세요.

이벤트 보상은 야캉이네 빵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빵 혹은 과자를 댁으로 배송해드리겠습니다.
제과점에서 파는 맛과는 색다른 맛난 빵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
모든 이벤트 참가자는 참가비 1스팀을 @yeyakang 계정으로 전송 부탁드리겠습니다.
모인 참가비는 이후 이벤트 당첨자 1분께 보내는 택배비로 지원될 예정입니다.
이벤트 기간은 8월 23일 화요일 12:00 부터 8월 27일 토요일 12:00까지입니다.

이벤트 당첨자 추첨방법
위 이벤트에 인증샷을 올리신 만큼의 뽑기번호를 드립니다.
즉, 1인당 최대 2개 뽑기번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를 한개만 참여하시는 것 보다 둘다 참여하시는게 유리하시겠죠? ^^
레트로 방식처럼 종이에 번호를 써서 1개 랜덤으로 뽑아보겠습니다!

그런데 왜 하필 피르코인 임대와 스팀링크인가..?
저는 해적이구요.. 스팀링크 nft 홀더니까요.. ㅡ.ㅡㅋ 간단합니다. 이 두 서비스의 활성화를 위한 이벤트입니다!
피르코인 임대는 스팀잇에서 공공임대서비스를 최초로 @ksk1149 님께서 시작하신 서비스 입니다.
굳이 우리 해적들에게만 적용되지 않는 공공 임대서비스이니 한번 경험해보셨으면 하는 바램이 있기 때문이니다.
또한 스팀링크 nft도 한명씩 모으시다 보면 재마가 쏠쏠합니다.
저는 현재 7개를 모았네요.. 더 모으고 싶습니다! 캬캬캬(이젠형 보고있나.. ㅡㅡㅋ)

스팀잇을 이제 막 시작하시는 분들에게 피르 임대서비스나 스팀링크가 먼지 잘 모르실 수 있습니다.
해당 커뮤니티에 가입하시면 관련된 정보도 얻으실 수 있고 혹은 @ksk1149, @ezen 님께 마구 마구 물으십시오. 저보다 더 자세히 설명해주실껍니다.

그럼 이벤트 많이 참여해주세요~!
감사합니다!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멋지십니다
고인물~이따 집에가서 사진 올려볼랍니다. !!

감사합니다

 2 years ago 

오우! 대단하세요!!

부끄럽습니당..ㅋㅋ

 2 years ago 

멋진 이벤트네요!!
추천합니다 @추천해

추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와....야캉님의 빵은...정말 맛있다는 소문이 자자하던데...참여해봅니다!
가즈아!!!!!

감사합니다

야캉이형 빵을 맛볼수 있는 절호의 기회네요.ㅎㅎ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2 years ago 

1번) 6스팀이상 임대
2313 에서 2320으로 임대수량 늘렸습니다
@pircoin ^_^!

image.png

2번) 스팀링크를 마련한다.

image.png
*해적임대이벤트 물량 몇개 섞여있습니다 ㅎㅎ

*해적임대이벤트 진행중입니다.
https://steemit.com/blog/@o5otaesik/e71cd-pir-nft

뽑기 번호 1번, 2번 드립니다. 이벤트 마감전까지 참가비 1스팀 전송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 years ago 

보냈습니닷!!

확인했습니다. 뽁순님께 행운을!!!

색다른(?) 맛이라.. 후후

쌕다른.. 캬캬


안녕하세요.
이 글은 SteemitKorea팀(@ayogom)님께서 저자이신 @yeyakang님을 추천하는 글입니다.
소정의 보팅을 해드렸습니다 ^^ 항상 좋은글 부탁드립니다
SteemitKorea팀에서는 보다 즐거운 steemit 생활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글은 다음날 다시 한번 포스팅을 통해 소개 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2 years ago 

앜ㅋㅋ 젤리형 이미지 너무 귀여워용!!
@stikg

 2 years ago 

와우ㅎㅎㅎ! 고마워요😀😁!

정말 너무 귀엽군유

 2 years ago 

감사합니다😀
어서 또 작업해야겠네요 ㅎㅎ

보팅 감사합니다. 차카게 살겠습니다

일단 임대는 했엉ㅋㅋ

Screenshot_20220823-230304_Kiwi Browser.jpg

Screenshot_20220823-230342_Kiwi Browser.jpg

1스팀도 보냈엉

뽑기 번호 3번 드립니다. 참가비도 확인했습니다. 권투를 빕니다!!!

피르에 임대수량 100 늘려봅니다
image.png
Delegate Vests|pircoin60SP1,106.000
23:00

image.png

역시 사라님!!! 100임대멋집니다!! 뽑기번호 4,5번 드립니다. 참가비는 토요일까지 전송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참가비 확인하였습니다. 사라님께 행운을!!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999.89
ETH 3101.81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