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간 흐린 날씨의 제주도 해수욕장 **Jeju Island beach in slightly cloudy weather

함덕이었나?? 월정리였나?? 생각이 잘 안나는데 약간 흐린 날씨의 제주도 해수욕장입니다~

이것 역시 필카를 사고 첫 필름이었네요ㅎㅎ
제 카메라가 어두운날에 사진이 엄청 어둡게 나온다고들 하는데 그정도는 아니었던 것 같아요ㅎㅎ(보정을 하긴 했지만 ㅎㅎ)

**
Was it Hamdeok?? Was it Woljeong-ri?? I can't remember, but it's a bit cloudy at a beach in Jeju Island~

This was also my first film after buying a camera.
People say that my camera makes pictures very dark on dark days, but I don't think it was that bad haha ​​(even though I corrected it haha)

제주바다.jpg

Sort:  
 6 months ago 

예전에 스팀이 인기 많았을때에는 사진 동호회도 있었고 활발한 활동도 했던거 같습니다
@worldfilm 님이 오셨으니 다시 한번 사진에 대한 괸심과 활동이 늘어나면 좋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344.91
ETH 3100.39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