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장의 여행 사진 #3 그리운 북경 사진

in Korea • 한국 • KR • KO4 years ago (edited)

DSC01047.jpg

북경의 상징 중에 하나인 북경 올림픽 공원 주경기장 새둥지(鸟巢)입니다.
새둥지의 공식(?) 색상은 Metal 색상입니다만
밤에 Uplight를 비춰서 각양 각색의 색을 비춰주는 야간 Light 쇼가 펼쳐집니다.

그리고 북경 올림픽 공원에서 쓰는 대표 사진도 바로 이색상, 붉은색 이다보니
모든 사람들이 사진기를 들고 붉은색 새둥지를 찍기 위해서 기다립니다.

색상 변화가 잦다보니 뭐 금방 찍을수 있기는 하지만
그래도 북경의 상징 중에 하나를 담을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합니다.

조만간 북경으로 넘어갈 것 같은데 또 어떤 색상의 주경기장을 마주할수 있을지
기대 됩니다.^^

다들 7월말 여행 주간인데 어디로 여행가실지 모르겠지만
여행 못가신다고 하더라도 침울해 하지 마시고 과거 여행사진 다시 꺼내셔서
과거를 회상해 보시는건 어떠실런지요^^

Sort:  

중국인들은 빨강색을 제일 좋아하는거죠?
이번에 가시는 곳이 북경이신가 보네요^^

핫 본의아니게 행선지를 ㅎㅎ
빨간색과 금색을 정말 좋아하는것 같더라구요

와~ 오랜만에 북경 사진 보네요 ~! 밤인데도 사진이 정말 잘 나왔습니다ㅎㅎ 좋은 사진 감사해요, 북경 살던 때 생각도 나고, 그립고 그러네요 :) 가실 수 있는 자체만으로도 넘 부럽습니다 ^^!

북경에 계셨었군요^^ 반갑습니다.
저도 얼른 돌아가고 싶어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497.39
ETH 2637.52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