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듣는 힙합음악을 리뷰합니다.[좋은 이별이란 건 - 태비(Taeb2)](스팀잇 정착지원 프로젝트 4/9~)

|좋은 이별이란 건 - 태비(Taeb2)|


image.png


[가사]
운명이란 건 존재하는 거겠지요 수많은 별들 사이에서 너를 만나 사랑했으니까
부족한 내가 그대가 있어서 얼마나 행복했나요
난 못나서 못했던 말 여기 담아 영원히 추억하려 쓰네요
참 아팠겠어요 말을 다 못해서 좋은 이별이란 건 이런 걸까요
눈물을 감추며 등 돌아서네요 그댄 어떤 마음이었을까
참 좋아했어요 말로는 다 못 할 정도로
좋은 사랑이란 건 이런 걸까요
난 숨을 멈추고 소리 없이 눈물이 흘러 우린 여기까지인 걸까요
기적이란 건 존재하는 거겠지요 답답한 하루 속에서 너를 만나 행복했으니까
내 모든 순간에 그대가 있어서 난 너무 빛났었어요
난 어리고 또 못나서 잠깐이지만 이 곡에 마음을 담아 보내요
참 아팠겠어요 말을 다 못해서 좋은 이별이란 건 이런 걸까요
눈물을 감추며 등 돌아서네요 그댄 어떤 마음이었을까
또 다시 새로운 사랑이 그대를 찾아올 테지만
우리 함께 했었던 기억들은 남겨주세요
참 아팠겠어요 말을 다 못해서 좋은 이별이란 건 이런 걸까요
눈물을 감추며 등 돌아서네요 그댄 어떤 마음이었을까
참 좋아했어요 말로는 다 못할 정도로 좋은 사랑이란 건 이런 걸까요

[리뷰]
:


image.png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670.04
ETH 3497.56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