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듣는 노래를 리뷰합니다.[고백 - 범진]

in Korea • 한국 • KR • KO7 months ago (edited)

|고백 - 범진|


image.png


[가사]
서툰 나의 마음이 전해지기를
난 그렇게 바라고 있어
오랫동안 참았던
나의 마음과 나의 서툰 고백일거야
나를 보며 더 웃어줘 눈이 부시게
나에게만 속삭여줘 그 모든 걸 다 담을 수 있게
I love you my love 지금 이 모든 게 꿈이 아니길
내가 바래왔던 환상 속에
그대도 내게 서툰 고백을 그리네
매일 함께하기를 기도해
나를 보며 더 웃어줘 눈이 부시게
나에게만 속삭여줘 그 모든 걸 다 담을 수 있게
I love you my love 지금 이 모든 게 꿈이 아니길
내가 바래왔던 환상 속에
그대도 내게 서툰 고백을 그리네
매일 함께하기를 기도해

[리뷰]
: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고백'이라는 제목을 가진 곡들 중, 범진의 고백을 가져와 봤습니다. 왜냐하면 요즘 제가 범진이라는 가수에 푹 빠져있기 때문이죠! 뿐만 아니라, 범진의 다른 곡들에도 제가 많은 흥미를 가지고 듣고있기 때문입니다:) 유명한 곡으로는 '인사'가 있을건데, 인스타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들어보셨을겁니다. 가사를 바로 보시죠!
'서툰 나의 마음이 전해지기를 난 그렇게 바라고 있어 오랫동안 참았던 나의 마음과 나의 서툰 고백일거야'에서 진심을 꾹꾹 눌러담은 고백의 글을 가사로 응용해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런 진심이 담긴 것으로 느껴지는 곡에 저는 많은 호감을 느끼면서 오래오래 곱씹어듣기도 하는데요. 'I love you my love 지금 이 모든 게 꿈이 아니길 내가 바래왔던 환상 속에 그대도 내게 서툰 고백을 그리네 매일 함께하기를 기도해'에서는 서툰 마음을 가짐에도 그 마음속에선 상대방에게 진심을 고백하고싶음에 많은 시뮬레이션을 본인생각에서는 시도해보았던 것을 가사에서 고백하려는 것 같습니다.

가사에 진심을 담아 쓰고, 부르는 가수 '범진'의 '고백'을 들어보시길 추천드리며 물러가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7 months ago 

오늘도 음악이 너무 좋네요~~^^

베놈이란 아이디와 다르게
매우 감성적인 노래네요😆ㅎㅎ
잔잔하니 주말 아침에 듣기 좋은 노래같아요~ 좋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404.34
ETH 2367.70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