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위빳사나명상수행일지] 9일 차 - 전생이 있다면

in Korea • 한국 • KR • KO2 years ago (edited)

어찌 되었든 마음이 절절하게 아플 만큼, 슬픈 이야기네요. 그냥 이 글을 보고 생각나는 이야기를 해볼께요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걍 흘려 주십쇼) 영성계의 고전중에 하나인 '기적수업' 에서는 자신의 내면으로 부터 시작된 세상을 향한 투사를 없애는 유일한 방법은 '용서'라고 이야기를 하고 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 방법이 지금내게 일어나고 있는 꿈 같은 현실의 악몽을 하나 씩 하나 씩 해결해 줄 수 있는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을 하고 있어요. <...> 말씀처럼 내가 투사하고 있는 현실은 지금의 생애 뿐만 아니라 많은 생애로 부터 내가 극복하지 못했던 부분일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하고요.
................................
"나는 이번 생에 반드시 내가 할 수 있는 최대한 이 상카라를 용해시킬 거야. 더 이상 고통 속에 아픔 속에 어둠 속에 원한 속에 나를, 우리를 내버려 두지 않을 거야.

가장 좋은 마음과 상태로 가장 평온하게 죽음을 향해 가자. 최대한 가볍게 최대한 많은 상카라를 용해시켜서. 나를 믿어줘. 나는 너희를 모두 사랑해. 다음 생의 나에겐 가장 가볍고 평온한 나를 선물할게."
........................
우주의 실체이고 본질인 '사랑'이 스텔라님을 언제나 따듯하게 안아주고 이번 생애 넘어야 할 과제들을 최대한 안정적으로 넘을 수 있게 사랑으로 함께 해주시길 기도하겠습니다. ~

우주의 품 안에서 밝게 빛나는 '별' (스텔라)이 되시길 :)

Sort:  

톰님 다시 읽다가 이 댓글 보고 너무나 따뜻해졌어요. 감동적이에요 ㅠㅠ 감사드려요!!!

ㅎㅎ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댓글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도 매일 매일 노력 중입니다. 최근에 마이클 싱어 신간. 사서 보고 있는데. 참 좋네요.

와 저 다시 한 번 전율하고 있어요. 톰님이 와주시고 마이클 싱어 신간이 나왔다는 반가운 소식까지 알려주시다니 :) 매일 노력하는 게 너무 즐거운 일이라는 걸 이젠 알아요. 고마워요 또 봐요 톰님

네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 자주 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314.14
ETH 2890.04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