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픈 4일차! 이제 잘 되네요 :-)

즐거운 연휴입니다 :-)

일때문에 제주에서 잠시 서울로 올라왔습니다~!
제주는 비가 내린다고 하는데 서울 날씨는 좋네요!

image.png

서울에서 스테픈 테스트 겸 잠시 걸어봤어요!

채굴된 GST가 스펜딩 어카운트로 반영이 안되는 문제가 있었는데
엥 오늘은 잘 되네요??!! ㅋㅋㅋㅋㅋㅋ

확인해보려고 어젯밤에 어카운트를 0으로 싹 비워두고
오늘 잘 들어오는지 안들어오는지 테스트 해봤는데 잘 들어오네요
어찌된 영문인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잘 들어왔고 레벨업해서 채굴양도 늘었고 즐겁게 마무리 했습니다 :-)

같이 고민해주셔서 감사해요.
이제 꾸준히 열심히 걷겠습니다!

image.png

모두 즐거운 명절 연휴 보내세요 :-)

Sort:  

아 다행이네요~ ㅎㅎ 아 그리고 @tiraremisu 이렇게 하면, 해당 상대방이 알기쉽게 태깅되어서~ 알림을 주어요~ 참고 부탁드립니다. 즐거운 설 연휴 보내세요~

아하! 아직 공부할게 많군요 ㅎㅎㅎ
덕분에 잘 해결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연휴 보내세요~!

 2 years ago 

다행입니다~

정말 다행이에요!
이제 레벨업도 하고 신발도 늘려서
달리기 하고 싶네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941.45
ETH 2579.63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