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오이지 담그기 - 25년6월30일 월View the full contextsyskwl (78)in Korea • 한국 • KR • KO • last year 고추씨도 넣는다는 게 레시피의 핵심같은데 이건 와이프에게도 알려줘야되겠어요.
저희도 이번에 처음 고추씨 넣어봤습니다. 예전과 어떻게 맛이 다를지 기대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