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제주라이프) 과자 종합 선물 세트View the full contextsyskwl (78)in Korea • 한국 • KR • KO • 5 years ago 오징어땅콩도 보이네요. 술안주로 딱인데... 하나 주시면 안될까요? ㅋ
오징어땅콩은 따로 구입한 과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