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얘기] 240822 _ 퇴원 선물

오늘 치료를 받고 퇴원했다.
어제입원 오늘퇴원 병원에 1박은 꽤 길게 느껴진다.

의사 , 간호사 , 도우미 , 치료사
모두가 꽤 친절하다. 병원비는 좀 되지만..
그리고 퇴원 선물로 에코백과 복권을 줬다.

30억 대박을 기원한다. ㅎㅎㅎ
만약 당첨되면 꼭 어려움사람을 위해
일정부분은 기부하겠습니다. ^^

이제 허리 잘 관리하면 된다.

태어나서 처음 수술대 , 입원
다시는 안하고 싶다.
그래도 좋은 기억과 경험이였다.

시술도 잘 되었고
다리 통증도 줄었고
만족하고 감사한다.

복권까지 당첨되면 ㅎㅎㅎㅎ
만세~~~!!!

건강하고 행복한 날 되세요^^

Sort: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Hi @successgr,
my name is @ilnegro and I voted your post using steem-fanbase.com.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병원에서 퇴원선물로 로또를 준거야?? ㅎㅎㅎ
우와ㅋㅋㅋ 왕 좋은 병원이당ㅋㅋㅋ

30억 당첨돼서 선한 찐부자(?) 가즈아!! 'ㅁ')/ ㅋㅋㅋㅋ

ㅎㅎㅎ 30억 가즈아~~~^^

고생 많으셨어요 ㅎㅎ 가족들이랑 맛난 거 많이 드시길 ㅎㅎ

감사합니다. 열심히 맛있게 먹겠습니다.

로또 진짠가요..천원의 행복

넵 ㅎㅎㅎ 주말에 한번 일을 내봐~~~!!!^^

 yesterday 

복권선물 신박하네요.ㅎㅎ 고생하셨습니다.

ㅎㅎㅎ 당첨되면 일부 병원에 기부해야 하나??? 이런 상상을 ㅎㅎㅎㅎㅎ

건강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009.58
ETH 2760.7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