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키얘기] 240810 _ 참치김치찌게 끓였다.

in Korea • 한국 • KR • KOlast month (edited)

딸아이는 참치 김치찌게를 좋아한다.
아들은 돼지고기 김치찌게를 좋아한다.
아내는 내가 한 건 다 좋아한다.
난 주는대로 다 좋아하고 먹는다.

이쁘게 사진을 찍지 못한다.
그래서 맛있어 보이는 사진으로 퍼왔다.

암튼 오늘 저녁과 내일 아침은 참치김치찌게다.

두부를 좋아해서 엄청 많이 넣었다.
저녁은 내가 만든 찌게로 맛있게 ㅎㅎ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Sort:  

전 돼지고기파요 ㅎㅎ
아빠가 만들어주니 더 맛있겠어요

ㅎㅎ 제가 끓인걸 다들 좋아합니다.
그래서 가끔만 합니다.
너무 자주 하면.... ㅎ

있으면 그냥 좋은 음식, 가끔가다 직접 해먹는 음식이었는데, 타지서 자취를 하니 본가에서 먹던 그 얼큰한 국물이 그렇게 생각이 나네요 ㅎㅎ... 다들 좋은 시간 보내셨겠어요ㅎㅎ

자취를 하면 집에서 먹던 모든 음식이 생각나죠
자취해도 제때 잘 먹는것 아주 중요합니다.
더운 날씨 건강 조심하셔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709.98
ETH 2329.72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