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얘기] 240807 _ 척추주사

왼쪽 다리통증이 오래되어 병원을 찿았다.
엑스레이상 특별하게 이상은 없다고 한다
작년 9월에쯤에도 왼쪽다리
통증으로 치료를 받았다고 한다.

척추 ,관절 전문병원이다 보니
정말 보호자를 제외하면
제대로 걷는 사람이 없다.

나도 작년에 허리를 다치고
조금 격한 운동을 못한다.
지금부터 정말 잘 관리하고
운동 열심히 해야지 아니면..
시간지나면 나도 저렇게 걷고 있을지
모른다는 불안감이 아주 심각하게 머리를 때렸다.

허리강화운동 루틴을 하나 만들어서
매일 꾸준하게 운동해야 겠다.
쌀 한가마니 뒤집기 할때까지 진짜 진심
열심히 해야겠단 다짐을 오늘 한다.

특이사항이 없다고 하고
주사한방 맞고 2주 약 받았다.
아마 2주 지나면 괜찮아 질 듯....

곰돌이 녀석도 병원에 왔다.
이 녀석도 얼굴은 좋아 보이지만
아마 관절이 많이 안좋을 듯..
넌 살을 빼야 할 듯..

모두 건강 잘 챙기시길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Sort:  

허리근육으로 커버해야할겁니다..단너무 심한운동은 안되구..쾌유하시길

Hi @successgr,
my name is @ilnegro and I voted your post using steem-fanbase.com.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빠른 쾌유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금방 좋아집니다. ^^

쌀 한가마니 뒤집기 성공!
후속 포스트도 조심스럽게 기대해보겠습니다~ ^^
우리 모두 건강한 허리! 💪
화이팅 입니다~!

ㅎㅎㅎㅎ 쌀 한가미가
별명이 된는건 아닌지 ㅎㅎㅎㅎ
열심히 하겠습니다.

 yesterday 

건강 잘 챙겨 카카형~!

그러게...
허리 다리 이런데 아픔 아주 불편함.
함께 잘 챙겨!! ^^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무리 하지 않는 선에서 적당한 운동이 제일 좋은 것 같네요.

맞아요
운동도 욕심부리지 말고 적당히
작년에 욕심부리며 운동하다 허리 다치고 아주 고생중입니다.

다행이다 카카형!!
강철 허리를 만들어 보자고!!

ㅎㅎㅎ 강철은 뭐
쌀 한가마니만.. ^^

This community is supporting well.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6
BTC 57960.12
ETH 2482.73
SOL 155.31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