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얘기] 240714 _ 왼쪽 허벅지 뒤쪽 통증

3주전에 깨심고 감자캐고 그때 허리가 살짝 아팠다. 왼쪽 허벅지 뒤쪽 통증도 있었다. 4주전쯤 헬스장에서 운동하다 척추가 쑥하고 들어가는 느낌이 있었는데 그후 농사일하며 허리에 무리를 줘서 아픈거란 생각이 들었다.

3주가 흐른 지금 일부러 걷기와 가벼운 근력운동만 했다. 오늘은 통증이 더 심하다. 아무래도 병원을 다녀와야겠다.

허리가 원래 안좋아서 조심하는 편인데.. 작년에 운동하다 다치고 자주 허리쪽 문제가 생긴다. 허리강화를 최고 목표로 운동계획을 수립해야 겠다.

오늘도 한참 누워있다 이제서야 책상에 앉았다. 약을 먹어 통증이 조금 가시긴 했는데.. 영 불편하다.

항상 느끼는건데.. 건강과 조금 여유있는 경제력 정말 중요하다.
날이 엄청 덥다.
건강한 여름 되시길 ~~~^^

Sort:  

언능 쾌차하시길.
이제는 한군데라도 아프면 신경이 너무 쓰이는 나이가 되어버린 우리들 ㅠㅠ

이제는 한군데라도 아프면 신경이 너무 쓰이는 나이가 되어버린 우리들 ㅠㅠ

ㅎㅎㅎ 아직 좀 이른듯한데요
그래고 관심가지고 잘 관리하는건 중요하죠^^
감사합니다.

어서 건강 회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조만간 쌀가마 뒤집기 하는 포스팅을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햄스트링이 아픈거 같은데... 얼른 병원에 가봐 카카형!
평소에 마사지랑 스트레칭 자주해주고 ㅠㅠ

감사 감사
조만간 쌀가마 뒤집기 한다.
가즈아~~!!

 last month 

흑. 허리가 또... 얼른 회복하세요!!

백년허리 다시 보고 있어요
금방 좋아질겁니다.
감사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86.90
ETH 2759.8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