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부자로 가는 길 #350 - 다른 코인들은 어떻게 채굴할 수 있는지도 알아야...View the full contextstikg (75)애니웨어젤리in Korea • 한국 • KR • KO • last year 저도 저번에 궁금해서 알아보니 특정 코인은 스테이킹으로 이자를 받는 방법이 있더라고요 하지만 이 방법이 좋은지는 아직 모르겠어요
한때 보상으로 받았던 트론의 일부를 스테이킹해서 이자로 받고 있죠. 많지는 않지만 나중을 위해서요.
저도 작지만 그럴껄 그랬네요..ㅠ
트론이 이렇게 올라갈 줄은 몰랐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