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부자로 가는 길 #350 - 다른 코인들은 어떻게 채굴할 수 있는지도 알아야...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dorian-lee (83)mod코딩 마법사 도리안in Korea • 한국 • KR • KO • last year 한때 보상으로 받았던 트론의 일부를 스테이킹해서 이자로 받고 있죠. 많지는 않지만 나중을 위해서요.
저도 작지만 그럴껄 그랬네요..ㅠ
트론이 이렇게 올라갈 줄은 몰랐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