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비트 1억 반갑다ㅎView the full contextssglanders (77)in Korea • 한국 • KR • KO • 2 years ago 또 비트만 혼자 달려 나가내요 ..;;; 미 대선이 끝나면 쭉 가긴 할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인대요 ㅎ 왜 알트 들은 다 버리고 혼자만 가는지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