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 1억 반갑다ㅎnewiz (79)in Korea • 한국 • KR • KO • 2 years ago 어제 야심한 밤에 1억을 찍은 비트코인. 아침에 일어나면 다시 쪼그라들어있을까봐 어제 잠들기 전에 캡쳐를 해놨는데, 오늘 저녁까지도 잘 버텨주고 있다ㅎㅎ 비트는 쭉쭉 오르지만, 아쉽게도 밈코인이나 특정 알트 몇개를 빼면 다른 알트들은 힘을 못 쓰는게 사실이다. 알트의 봄은 언제 올 것인가. 두둥!ㅎㅎ . . . 그래도 어쨌든, 비트 1억은 반갑다🙂 자, 이제 2억 가즈앗!!ㅎㅎ (스팀도 좀 데리구ㅎ) 끝. 뿅!!💕 #hpl #krsuccess #zzan #pircoin #kr #newiz-daily
치사하게 혼자가냐ㅠ
그 순간 지켜 보고 있는데, 장난질이 얼마나 심한지
그나저나 비트 2천만원 시기에 스팀이 5천원은 넘었지 싶은데, 너무 하네.
비트만 가는 건... 그냥 다 안좋을 때 보다 더 안좋다고 봅니다.
비트 1억!
반갑긴한데~
다른 애들도 좀 델꾸.... 가면 안되나...요 😅
비트 숏쳤다가 청산당햇습니다..모투라다행 흐흐
또 비트만 혼자 달려 나가내요 ..;;;
미 대선이 끝나면 쭉 가긴 할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인대요 ㅎ
왜 알트 들은 다 버리고 혼자만 가는지 ㅠ.ㅠ.
비겁한 비트..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