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시박스

하루에 무료 박스를 열면 50원에서 100원 정도 나옵니다. 이걸 모아서 다른 유료 박스를 살 수 있는데, 솔직히 100원씩 모아서 9,900원 모으기도 3달이 걸리거든요.
그래서 욕심 안 부리고 재미삼아 9,900원짜리 상자를 사서 자주 열어봅니다.

재미난 부분은 블록체인을 이용해서 공정하게 뽑기를 한다는데 고래 현질러들이 아마 뽑기 과정에 의심스러운 확률이 있다면 본사 찾아가서 확인하겠죠?

저는 출첵유저라서 크게 의심은 없습니다만ㅋㅋ 지금까지 한 4번 정도 상자 열었지만 전부 싸구려가 뜨긴 했습니다.

IMG_1761.jpeg

이번에는 도시락 용기가 나왔는데, 이걸 받을지 말지 고민이 되네요…. 배송비는 또 별도로 나오는데 이것도 포인트로 결제가 가능해서 한 달을 또 모으거나.

맘에 들지 않는 뽑기일경우 상자값의 50%의 포인트로 교환이 가능한데 그냥 포기할지 고민스럽네요.

Sort:  

Thank you, friend!
I'm @steem.history, who is steem witness.
Thank you for witnessvoting for me.
image.png
please click it!
image.png
(Go to https://steemit.com/~witnesses and type fbslo at the bottom of the page)

The weight is reduced because of the lack of Voting Power. If you vote for me as a witness, you can get my little vote.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3
BTC 59502.70
ETH 2577.84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