앗, 이게 커뮤니티 군요?

in Korea • 한국 • KR • KO4 years ago

스팀잇에 커뮤니티가 생겼다고 해서 처음에 잘 이해를 못했었는데.

여기다 글을 써야지 kr 커뮤니티에 글이 올라가는 모양이군요?

그럼 자기 블로그에 kr 태그를 쓰면 그 글도 여기 올라오는 건가요?

Sort:  
 4 years ago 

@tipu curate 🐣🐣🐣

 4 years ago 

감사합니다. 베트남 지배자님 ㅋㅋㅋㅋㅋㅋㅋ

 4 years ago 

솔나무님 블로그에서 그냥 쓰실 때는 해당 커뮤니티 태그를 넣으시면 해당 커뮤니티에 게시가 됩니다. 한국 커뮤니티의 경우 태그는 #hive-196917 이거를 넣으시면 됩니다 :)

이 태그를 넣는 경우에는 솔나무님 블로그에 글을 쓴게 아니라 커뮤니티(일종의 카페)에 쓰신거라, 블로그에도 게시하고 싶으시면 본인 포스팅을 리스팀 하셔야 합니다^^

 4 years ago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감사해요! :) 왜 하필 태그가 하이브 인거죠? ㅋㅋㅋㅋㅋ

 4 years ago (edited)

이미 디온님께서 잘 설명해주셨지만 조금 더 설명드리자면, 스팀잇을 통해 접속하셔서 사용하실 경우 커뮤니티에 오셔서 글을 작성하시면 별도의 태그를 사용하지 않으셔도 자동으로 맨 앞에 해당 커뮤니티 고유 태그가(한국의 경우 #hive-196917) 붙게 되어있어요. 스팀잇은 이렇게 맨 처음에 붙는 각 커뮤니티별 고유 태그를 식별하여 커뮤니티 글 목록을 쭉 뿌려주는 것이랍니다. ^^

 4 years ago 

공지사항 올려주신 것 하나하나 다 읽어보고 시작해봐야 겠어요. :) ㅎㅎ
다들 커뮤니티에서 놀고 계셔서 각자 블로그가 조용하셨던 거로군요.

 4 years ago 

저도 오늘 커뮤니티에 대해 알게되어 솔나무님 포스팅과 댓글들로 애히를 좀 더 했습니다. 스팀잇은 아차 ~ 하면 홀딱 변해있는거 같아요.

 4 years ago 

아이디 오른쪽에 달리는 식견 레벨 상급자 요건 어떻게 만드는 건가요???

커뮤니티에서 만들어줘요.
북잇수다는 https://steemit.com/trending/hive-187758 요깁니다. ^^
닉네임 같은 건데, 해당 커뮤니티에서만 보이는 것 같아요.

 4 years ago 

아하. 커뮤니티에서 자동으로 만들어주는 것이군요?

커뮤니티 관리자가 만들어줘요. ^^

 4 years ago 

kr 커뮤니티 이번에 가입했는데 저도 모르게 되어있더라고요. ㅎㅎㅎ 어디 수정하는데도 안보이공~~ 관리자님이 달아주신거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177.41
ETH 2439.37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