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업뷰의 큰 수익자는 업뷰일까?

in Korea • 한국 • KR • KOlast year (edited)

저도 업뷰를 하다 말긴 했지만, 그렇다고 에이블에 가진 않았습니다. 업뷰를 견제하는 역할을 기대하고 합류할까 했는데, 얘기가 너무 수상쩍어서 조금 넣었던 것도 뺐습니다. 그 뒤로도 근거없는 비방 일색이라 우려가 컸는데..역시나 판이 이렇게 돌아가네요ㅎㅎ 개인적인 감정 다 빼고 얘기하자면 업뷰의 수익이 가장 괜찮았습니다, 인정할건 인정해야죠. 그걸 무조건 부인하면서 뇌피셜만 가지고 애들도 안하는 "내가짱ㅋ"이라 우겨대는걸 보니 아주 우습습니다. 하여간 아ㄱㄹ만 열면 궤변;;
에이블에서 지금 한다는 수수료는 결국 본인들 주머니에 채우겠다는걸로 들리는데 아닌가요? 저거야말로 문제가 아닌지? 또 상황이 어쩌네 저쩌네 하면서 말돌리기 하겠지만 누가봐도 본인들 패거리 이익부터 챙기겠다 대놓고 나오는걸로 보입니다. 저만 그런가요? 지금 저치들 하는행태를 보고있자니, 결국 예전에 그들이 카르텔 만들어서 하던 짓들을 똑같이 반복할걸로 보이네요.

Sort:  

수수료를 사모펀드 주주에게 돌려준다는 것을 체크하고 있습니다. 답변오면 공유 드릴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974.49
ETH 2666.08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