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렁 해빠닥!! (feat. 트롤리 지구젤리ㅋ)

in Korea • 한국 • KR • KO3 years ago

트롤리 지구젤리라고 아시나요?
편의점에서 파는 동그란 젤리인데요,
안에 시럽같은게 들어있답니다^^

큰아이 태권도학원 마중을 가면 꼭,
큰아이가 저걸 사달라고 조릅니다.
어제도 집앞에 같이 나갔다 들어오는데
드러눕기 직전까지 조르고 졸라대기에
'딱 세개만 사자' 하고 샀네요ㅎㅎ

집에 와서 바로 먹더니..
큰놈이와 작은놈이 혓바닥이..;;

1.하나 먹은 큰놈이ㅋ

2.두개 먹은 작은놈이ㅋ

살짝 섬뜩하기도 한 퍼렁 해빠닥ㅋㅋ
아빠한테 자랑한다고 두녀석 다 달려드는데
어찌나 귀여운지 :) 한참 웃었습니다ㅎㅎ

트롤리 지구젤리가 궁금하시다면,
편의점에서 아래 물건을 찾아보셔요~!!

  • 본 포스팅은 @etainclub님의 플레이스팀에서 작성했습니다^~^//
Sort:  

아마도 눈알젤리도 있었더랬지요.... 흐어..
대체 왜 이런걸... 이라 생각하다가도 맥주사탕먹던 생각이 나서 그냥 냅두고 있습니다 ㅠ ㅠㅋㅋㅋ

 3 years ago 

아아~맥주사탕 그립네용^^ 그냥 아이들이 좋아하니 내비둬야죠 뭐ㅎㅎ 충치 생길 정도로 많이 먹이진 않으니..ㅋㅋ 편안한 저녁 되셔용~☆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23.84
ETH 3158.34
USDT 1.00
SBD 4.29